본문 바로가기
□ 시사/△ 사설

U.F.O 역설계 했다는데 그걸 숨겼다고? 거짓말을 고발한 사람도 거짓말쟁이 같아.

by SacredCrow 2024. 1. 3.
728x90

 

저게 사실이면 이미 제트엔진시대는 종식하고 완전히 새로운 엔진으로 전투기가 떠다니고 있겠지만 아직도 내연기관기반의 제트엔진이나 만들고 있다.

 

그리고 U.F.O 역설계했으면 숨겨오는 게 맞지 그럼 바보처럼 다 공개하리?

 

국가 방위 기술은 극비리에 적보다 우위에 서야 하지. 그건 오히려 은폐자에게 애국 훈장이라도 줘야 할 계제이다. 심지어 그건 하등 아무 지장이 없는 문제이다. 애시당초 이건 문제가 될 수 없음에도 계속 떠드는 건,

 

U.F.O 관련 당국에서 일부러 역정보 누설을 통한 양파껍질식 은폐로 숨는 전략일 수도 있다. 계속 문제가 되지도 않는 걸 가지고 이슈화해서 사람들을 이골이 나게 하는 연막전이 아니겠나?

 

저 내부고발자라는 놈 하는 짓 보면 그냥 관종 같다. 뭐 제대로 된 증거자료 하나도 제시 못한다. 말투만 들어도 그냥 관종 얼간이가 아닐까! 저렇게 관종질로 이름값 키우다가 나중에 책쓴다.

 

유엡 책만큼 자극적이고 잘팔리는 분야도 드물꺼다. 과거에 절판된 포톤벨트는 7천원 쯤 했던 책이었으나 중고책이 5만원을 호가했다. 

 

그러나 그런식으로 우리가 아무리 소비한들 U.F.O 의 진실은 계속 안개속으로 숨어버리고 상상력만 자극하겠지. 그게 저들이 바라는 거고..

 

저 자는 그냥 연막전을 수행하기 위한 선수(요원)일 수 있다.

 

미국이 하도 다인종이 섞여살다보니 머저리도 참 많아서 정말 저따위에 얕은 수준으로 사람들을 속이려 드는 일이 종종 있다.. 그게 통하는지. 

 

그런 짓은 전세계를 상대로도 참 많이 해왔다. 루시타니아호 사건, 통킹만 사건, 천안함 사건, 의회 난입 사건에서도 그렇다. 늘 아이큐 높은 나라 주민들은 아닌거 뻔히 아는데 거짓말로 우겨서 밀어붙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