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사/△ 사설

북한 김정은 정권 제거말고는 한반도 문제 해법은 없다.

by SacredCrow 2020. 12. 13.
728x90

    최근 미군 정찰기가 한반도 상공에서 정찰비행을 자주 하고 있다고 한다. 미군 정찰기는 중국, 북한만 감시하지 말고 한국에서 중국 공산당과 한 패이거나 북한과 내통하는 정치인과 교수, 공무원, 기업인들까지 모조리 감시해서 공작원놈들 나중에 때가 오면 반드시 사살해야 한다. 북한 김정은 일당에게 지옥불을 내리지 않고는 북한과 관련한 아무런 해법이 없다. 

 

 

미국은 이 사실을 정확히 알고 반드시 김정은 일당을 제거하고 북한 주민을 해방해야 한다. 한국군은 미국과 함께 한다. 북한이 비핵화를 하거나 말거나 그것은 중요한 게 아니다. 북한 정권은 교활하게 핵을 이용해서 정권의 정당성을 숨겼다. 북한에게 핵의 용도는 바로 그것이었다. 

 

만일 비핵화를 한다면 다음 문제는 정권의 정당성 논란이 도마위에 오를 것이다. 때문에 백두 쥐세끼 혈통과 그 추종자들은 정권의 정당성 논란을 감추기 위해서 핵문제를 도마에 올린 것이다. 그렇게 핵으로 어그로를 끌어 전세계가 낚인 것이다. 

 

 

애시당초 핵은 문제가 될 수 없었다. 그럼에도 핵을 포기하니 마니 하면서 한국을 이용하고 미국을 이용해서 세계로부터 정권의 정당성을 인정받으려 한 것이다. 상식적으로 볼 때, 핵은 한 국가의 존립을 위해서 필요하다면 그것을 가질 수도 있는 것이다. 또 그 국가가 불량국가가 아니라면 핵을 가질 정당성도 가질 수 있다. 때문에 핵 보유가 문제의 본질이 아니었다. 진정한 핵심 문제는 북한 독재 정권이다.

 

김정은 일당을 제거하는 가 아닌 가가 가장 중요한 문제였다. 북한 독재집단은 이를 감춘 것이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북한의 핵에 관심을 두지 말고 오직 북한 독재 정권의 존립 문제에 대해서 집중해야 한다. 북한이 핵이 있건 없건 우리는 북한 독재집단만을 제거할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북한의 민주화 없이는 한반도 통일은 절대로 가능하지 않다. 

 

김정은 일당은 스스로 권력을 내려놓지 않는다. 스스로 내려놓는 일은 없으며 설령 만에 하나 그렇게 하려해도 그 주변인물들이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두지 않는다. 그렇다면 한반도의 체제는 현재처럼 두 체제로 갈 수 밖에 없다. 이것이 바로 김정은 일당이 통일을 방해하는 민족 반역도임을 설명해준다. 

 

 

백두 쥐세끼 혈통의 압제로부터 한반도 주민 모두를 구해내고 우리 민족의 단일한 역사를 다시 이어가야 한다. 북한에 대한 군사적 외과수술을 거행하자. 지금 한반도 평화 운운하는 자들은 북한 백두 쥐세끼 혈통과 내통하는 쥐세끼같은 자들이다. 이 자들 또한 제거해야 한다. 

 

그 밖에 저 쥐세끼들에 동조하는 한국인들은 북한하고 협력하면 막연히 무슨 좋은 일이 벌어질 걸로 착각하는 자들이 많다. 북한과 협력하면 북한의 경제가 발정하면서 김정은 일당의 권력이 더 강해질 수 밖에 없다. 그러면 한국 국민들의 자유민주적 시각과 목소리가 북한에 유입되는 걸 통제하려 들 것이고 지금의 중국처럼 북한은 SNS 등 외부와 소통을 차단하려 들 것이다.  

그러면 점차 한국과 서로간 마찰이 심화되고 북한은 더욱더 군사력을 키울 것이고 동시에 북한의 경제는 저가공세로 인해 승승장구할 것이다. 이것은 엉뚱한 공상적 시나리오가 아니다. 이제까지 중국이 벌인 짓이다. 북한의 롤모델은 중국이다. 중국은 경제발전과 독재 체제 영속화를 동시에 실현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지금의 중국은 세계의 골치거리이며 주변국의 재앙이다. 우리는 이런 나라를 머리 위에 또 하나 만들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한반도 통일을 이룩하게 하겠는가? 아니면 완전히 재앙을 초래하겠는가?

 

머리가 있다면 이정도까지 생각이 닿는 건 어렵지 않을 것이다. 북한문제는 절대로 안일하게 생각해선 안된다. 북한에는 두가지 민족이 있다. 하나는 한민족이고 하나는 백두 쥐세끼 혈통에 충성하는 인민의 민족이다. 

 

전자는 한국을 꼬득여서 이용해 먹을 때에나 사용하는 것이고 후자는 북한의 주민들이 삶속에 끊임 없이 스스로 되새겨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민족관념이다. 북한주민이 일차로 선택하는 것을 바로 백두 쥐세끼들에게 충성하는 개와 돼지로 사는 것이다. 

 

과연 우리와 북한이, 혹은 세계의 민주자유진영과 북한이 소통이 가능하기나 하겠는가? 불가능하다. 저들 잔인한 사이코패스나 다름 없는 독재집단에게 회생의 기회를 줘선 안된다. 저 독재집단을 지금 제거하고 북한 주민들의 삶도 바꿔야 한다. 

 

2020/09/30 - [시사/사설] - 종전선언과 대북 대화가 아무런 실효가 없는 이유. 실효가 없음에도 계속 집착하는 이유

2020/08/08 - [시사/사설] - 북한 독재집단이 얼마나 매국노냐면

2020/07/10 - [시사/사설] - 현재 한국이 친중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와 이를 극복하는 방법

2020/07/07 - [역사] - 38선은 일본이 그은 것이다

2020/07/06 - [시사/사설] - 외국인도 처벌하는 홍콩 국가보안법 38조, 중국 항공기, 선박 탑승하지 마시길

2020/07/06 - [시사/사설] - 문재인 대북 정책의 실패요인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