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사/△ 사설

남북의 평화라는 건 북한 독재집단을 축출하는 것을 전제로 가능하다.

by SacredCrow 2020. 6. 16.
728x90
  북한 독재정권이 있는 한 남북간의 평화관계라는 건 사상누각이다. 북한이 민주국가라면 모를까.. 북한은 독재의 이익을 위해서 한국을 끝없이 도발할 것이고 국제사회는 이 때문에 늘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할 것이다.

북한에 제재해제를 해준다고 가정해보자 그래서 북한 경제가 발전한다고 해보자. 북한의 롤모델은 중공이다. 중국 공산당 독재는 경제가 발전할수록 더 극악무도하게 대중을 지배한다. 이제는 대외적 침략도 서슴치 않는다. 국제사회는 중국으로인해 위기에 직면했다. 중국은 괴물이다.


그와 같은 괴물을 한반도에 또 하나 만들텐가? 한국은 선진국 대열에 진입했지만 북한이라는 위기로 인해 늘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예컨데 홍콩의 금융시장이 사라지면 아시아 최대금융시장으로 다른 지역을 모색할텐데 이 경우에도 한국은 북한 리스크로인해 배제될 것이고 일본이나 싱가폴이 그 수혜를 가져갈 것이다.

아시아 금융시장은 그냥 놀고먹어도 어마어마한 부를 주는 화수분이다. 홍콩이 부유했던 이유도 바로 이 금융 수수료 빼먹기 시장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것이 일본에 유치되어버린다면 일본의 국력은 다시 상승곡선을 그릴 것이다.

북한은 한국의 발목을 잡고 있다. 주민을 지배하며 세뇌하고 협박하고 살해한다. 북한의 독재정권은 한민족의 적이다.북한 독재정권을 축출할 군사적 외과수술을 거행하지 않는 한 지속될 문제다.


반응형

댓글